MODALAB NEWS

MODALAB NEWS

BEST NEWS

걸그룹 티아라 “큐리” LBMA STAR Awards에서 한류스타상 수상

패션스쿨모다랩 주얼리디자인과 학생 왕관제작

작성일 : 2017-11-02 11:06 수정일 : 2017-11-02 11:13

LBMA STAR가 주최 주관하고 서울시가 공식 후원하는 제3회 세계최초 신부대회 더브라이드어워즈 2017 사회공헌 국제행사와 전 세계 12개국 키즈 모델들이 참가하는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시상식 메인행사날인오는 23일 코로네이션나이트(Coronation Night) 대관식과 K-POP 스타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LBMA STAR시상식에서 걸그룹 티아라 큐리 가 한류스타상을 수상 받고 아이돌그룹 2am 최고의 실력파 가수 이창민 또한 해외 유커들과 LBMA STAR 글로벌 조직위원회가 선정 이날 아시아 톱 스타 가수상을 수상 받을 예정이다.

본 행사의 취지와 목적을 살펴보면 결혼기피로 인한 저 출산, 고령화 사회로 이어지는 우리 대한민국 심각성을 알리고 사회공헌 취지를 통해 결혼과 출산에 대한 환경개선을 목적으로 주최사인 LBMA STAR(토니권 대표)에 의해 기획된 여심을 사로잡는 이색대회로 해외 유커들에게 놀라운 관심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걸맞게 대회의 상징인 왕관의 주인공과 가장 어울리는 걸그룹 티아라의 큐리"가 이 시대 최고의 신데렐라에 어울리는 수상자라해도 손색이 없다고 주최사는 전하였다.

 

걸그룹 티아라 "큐리" LBMA STAR Awards에서 한류스타상 수상

 

올바른 사고방식과 성품, 사회활동 및 건강한 이미지를 겸비한 신부를 선정 하여 혼례 문화를 정착 시키고 해외 유커들에게 대한민국의 K-뷰티와 더 나아가 국내 유명 웨딩드레스디자이너 "보네르스포사"의 예술적인 핸드메이드 드레스 체험을 통해 한국 웨딩문화와 패션을 세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준비된 새로운 형식의 K-웨딩 페스티벌이다.

또한 침체되어 있는 대한민국 사회 환경과 결혼과 출산장려를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국 봉황망 TV와 소속 왕홍들을 통해 라이브방송 되며 지엠미디어가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 채널에 생방송으로 송출과,7979.TV를 통해 국내 시상식 최초로 3D VR 방송을 진행한다.

본 대회 수상자 3명에게도 수상금과 함께 결혼 관련 현물 상금(2억 원)에 달하는 무료 결혼식 비용을 팜스웨딩이 전액 후원한다. 이에 본 대회 메인 스폰서인 홍수림 맹그로브트리리조트월드(청도),(주)팜스웨딩, 시티면세점,(주)팜스웰바이오가 주최사인 LBMA STAR(토니권 대표)의 좋은 취지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사회 공헌 목적으로 메인스폰서로 동참한다.

이번 대회를 위해 작년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 위너들의 왕관제작에 이어 3년 연속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MODA LAB)에서 더브라이드 어워즈티아라의 디자인과 제작을 맡았다. 국내 유명 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 패션스쿨 모다랩 학장의 기획 아래 주얼리 디자이너 문수민,유진,김다애,김예지이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한다. 서울=안기한 기자 agh0078@
 

공통정보

오시는 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또는 3호선 압구정역 2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모다랩 MODALAB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14 (신사동)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