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ALAB NEWS

MODALAB NEWS

BEST NEWS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럭셔리브랜드모델 국제패션위크 2017 의상과 왕관제작 낙점

s/s 패션위크 국제대회 위너 의상과 왕관제작 화재 패션스쿨 모다랩

작성일 : 2016-12-08 10:19 수정일 : 2017-01-10 11:50 작성자 : 국제뉴스 하성인기자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한국방문의 해' 활성화 방안에 따른 한류문화와 한류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 콘텐츠 제작

및 해외 홍보 지원을 위해 '제3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국제 패션위크 S/S 2017(Luxury Brand Model Global Fashion Week)'가 내년 4월초

LBMA STAR 주최로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본 행사는 새로운 패션과 K-한류공연문화를 추구하고자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2015 제1회 행사를,  그리고 2016 제2회 행사는 

서울시의 공식후원으로 지난 6월말 진행되었다.

이는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해외 15개국 다국적 모델들이 참여 한국의 관광 명소를 체험하고 우리의 문화를 알리고 패션과

뷰티 산업의 융합과 한류상품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기 위해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으로 최고의 한류스타와 톱 모델을 선정하는 그랜드슬램

행사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진보된 서막(The Advanced Prelude)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준비되는 제3회 행사는 각 분야 최고의 디자인전문가, 마케팅

컨설턴트 브랜드베어 스타일레븐(11人)자문위원단을 구성하고 국내 브랜드들을 컨설팅 지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디자이너로는▲세계적인 명품브랜드 디자이너 마시모주끼 ▲테디베어 국내1호 일러스트작가 설세연 ▲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 ▲전 티파니 수석디자이너 로돌포싼테로 ▲그래픽디자이너(주)인터그램(Intergram)Dan Ahn ▲글로벌 IT Project Manager - Story Park ▲국내 1호 캘리그라피스트 작가 이상현 ▲광고 및 비지니스 매니지먼트 최고전문가 업저버토리 인터네셔널 Observatory International 한국지사장 이규현(Kay Lee) ▲이태리 디자이너 마리아그라찌아 ▲디자이너 미켈레 마르조토 ▲디자이너 토니권 이상 11人이다.

이는 한류 문화와 패션 그리고 뷰티관련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도 증진시키기 위해 그동안의 실험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한류콘텐츠를 통한 국제적인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 관련 산업 융합을 통한 해외바이어 유치 및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소통과 상생 그리고 공감을 통한 한류상품 그리고 신진디자이너들을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브랜드 마케팅 지원목적으로 우리가 진정한 슈퍼한류!!! New Wave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 아시아 플랫폼 역할을 선점하기 위함이다. 

▲행사목적 (Purpose of the Event)을 살펴보면 국내 패션행사 관련 해외바이어 초청에 대한 비현실성에 새로움을 더하기 위해 1회성 전시행사 및 진부한 컬렉션과 차별화 목적을 위해 관련분야 ▲융합행사를 제안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중 뤼커(旅客, 여행객)들을 K-pop,한류스타 참여로 행사장으로 유도 기존 패션행사와 차별적인 콘텐츠 구상하고 ▲각 분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융합 페스티벌 추구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주최사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전하고 있다.

▲또한 차별성 (Differentiation) 언급하고 있는 것은 해외파트너를 통한 협력으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지방시, 몽블랑, 오메가 명품브랜드 광고모델 출신들과 해외 톱 모델 및 미스월드, 미스터월드 출신들이 글로벌 패션위크 기간 동안 입국하여 ▲모델시상식 그랜드슬램대회와 ▲제품 화보촬영 및 국내 브랜드, ▲신진디자이너 쇼 질적 상승을 위해 무상 지원하는 것이 특이한 점이며 ▲국내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의 국내유일 독점 라이선스 파트너인 ▲유럽3대 명문 세꼴리 패션쇼를 행사기간 감상한다는 것만으로도 패션을 전공하거나 미래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꾸는 학도들에게 너무나 좋은 기회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SND 마케팅을 통해 본 행사에 해외바이어 및 패션&뷰티 기자들이 한류콘텐츠를 활용하여 참여하고 싶은 국제행사로 탈바꿈하고 통합된 행사를 통해 각 분야 원부자재 시장 확대 및 볼거리, 논스톱 마케팅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바이어 연결하며 ▲아시아 시장에 대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한류콘텐츠 및 한류스타들을 적극 참여를 통해 각 분야 브랜드와 스토리텔링을 만들어주고 이를 통해 구매를 희망하는 바이어들이 자비로 한국에서 오고 싶도록 역 유도 ▲차별화된(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로 각 분야 홍보 콘텐츠 통합 시스템 운영한다. 본 행사는 진정한 슈퍼한류행사 패션&뷰티 모델시상식의 럭셔리 4.0버전 홀로그램, VR, 4D, 가상현실 쇼를 기획하는 주최, 주관사 LBMA STAR의 국내 벤처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들의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 방안에 따른 제3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모델 어워즈 국제 패션위크(Fashion Week)행사이다.

지난 행사를 살펴보면 국내 언론보다 해외언론에서 그 취재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EPA 유럽기자연합통신, 미국 공영방송사 PBS, 중국 중앙방송 CCTV, 차이나 라디오 인터네셔널, 중국 신화통신사, 중국 화인TV, 중국 과기일보, 중국 경제일보 특파원 및 기자, 대만 마이크로뷰 TV, 싱가폴 채널뉴스아시아, 미국 겟티 이미지, 미국 폴라리스 이미지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한류콘텐츠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세계 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아시아모델 및 유럽 15개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톱 모델과 국내 연기자, 배우, K-POP 가수들의 경연 국제행사 식상한 미인대회, 페스티벌, 모델시상식과 차별화된 진정한 슈퍼한류 문화콘텐츠 글로벌 창조경제 IT산업과 접목한 실체가 있는 차별화된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 국제 패션위크는 진보된 공연과 연예인 시상식과 패션계에 새로운 시도로 럭셔리 버전 홀로그램, VR,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연출이 펼쳐질 계획이라는 주최사의 말에 사뭇 기대된다. 본 행사는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오시는 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또는 3호선 압구정역 2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모다랩 MODALAB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14 (신사동)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