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ALAB NEWS

MODALAB NEWS

BEST NEWS

'영롱하고 화려한 티아라'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왕관 '화제'디자이너 안동연씨의 작품인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대회 1위 왕관 '관심'

작성일 : 2017-09-13 15:34 수정일 : 2017-09-13 16:15 작성자 : 현진우 기자 ( news7275@naver.com )

▲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 대회의 위너 이은주 양이 이태리 패션스쿨모다랩 (MODA LAB) 보석 디자이너 안동연 학장이 디자인한 티아라를 착용한 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일보=현진우기자] 지난 6일 인터불고호텔대구 컨벤션홀에서 대구·경북지역 대표 미인을 선발하는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 대회가 화려하게 개최됐다.

800여명의 내빈과 관객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영광의 1위인 '위너'는 참가번호 7번 이은주양이 선정됐다.

한편 매년 한국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이태리 패션스쿨모다랩 (MODA LAB)  보석 디자이너 안동연 학장의 기획하에 디자인과 제작이 이루어진 대회 1등 우승자의 티아라가 행사 저녁 마지막 순간인 대관식 수여때 처음으로 선보였다.

블루 사파이어로 제작된 하늘을 품은 듯한 청하한 푸른색의 티아라는 고귀함과 덕망을 상징하여 우승자의 품위와 우아함을 더욱 배가시키며 미스 인터콘티넨탈코리아의 위상과 정신을 널리 알리는 의미로 계속 이어 나갈 것이다.

매년 상반기에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글로벌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와 하반기에 더브라이드어워즈(The Bride Awards)를 주최, 주관하는 LBMA STAR(대표 토니권)는 매년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의 파트너로 활동하며, 올해 대구·경북대회 1위 티아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협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미스 LBMA STAR 수상자를 선정해 온 가운데 올해 LBMA스타상 수상자가 미스 인터콘티넨탈 2위를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그 의미를 더했다.

 

 

 

 

이태리 패션스쿨모다랩 (MODA LAB)  보석 디자이너 안동연 학장이 디자인한 2017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대회 1등 우승자의 티아라
공통정보

오시는 길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 또는 3호선 압구정역 2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모다랩 MODALAB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14 (신사동) 3층